사진촬영의 명소
제주도여행의 참맛을 느낄수있는 즐거운 코너를 소개하는 곳입니다.



잘 가꾸어진 야외정원 곳곳에 사진찍을 만한 곳들이 수없이 않다. 온실 구경을 재빨리 하고 한국식 정원,일본정원,이태리정원,프랑스 정원 곳곳에서멋진사진을 찍을 수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바닷가 절벽위의 산책로 옆의 레스토랑이다. 예전 이승만 대통령의 별장이었는데 고풍스럽고 이국적인 건물과 아름다운 풍경으로 곳곳에 촬영명소가 산재하여 있다.

뭐 별다른 배경이 없는데 할 곳이 아니다.전문가의 말에 따르면 약간 어둑한 계곡분위기에 계곡을 흐르는 물 그리고 거의 직각으로 내려 꽃히는 햇살등이 최적의 촬영조건을 제공 하므로 정말 좋은 촬영지라고 한다.

지금도 TV를 보다보면 이곳에서 찍은 CF등이 나오곤 한다. 이색적인 기암절벽과 바다를 배경으로 멋진 기념촬영을 할 만한 곳이 많다.

일출봉에 오르기전에 일출봉 남서쪽 해안에 근사한 절경지가 있다. 간단한 소품을 이용하면 더욱 멋있는 사진이 나온다.

제주시 봉개동에서 절물자연휴양림 가는길 중간에 있는 이곳에는 넓은 초원과 양떼 그리고 풍차등이 멌있고 가을이면 온통 만개한 해바라기가 장관이다.

유명인사들(중국 장쩌민주석,북한김용순 아태평화위원장등)이 제주도에 오면 꼭 들리는 곳이다.수백가지의 기묘한 분재들이 사진촬영에 모델이 되어준다.

국내유명 조각가들이 작품들이 제주의 전원과 어울어진 관광지이다. 조각품들과 함께 포즈를 취하면 재미있는 사진들이 많이 나온다. 공원내 식당을 이용하면 입장료는 무료이다.